당신의 다음 벌거 벗은 마사지

우리가 개인을 시도 할 수있는 새로운 모든 공기 로봇 마사지 의자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메가 마사지에 의해 출시되는 새로운 의자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Aires 로봇 마사지 의자라고도합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의자와는 달리,이 의자에는 뒷면을위한 기계식 롤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출장오피 공기 압축 시스템을 사용하여 진정시키고 전신 마사지를 완화시킵니다.

편리한 리모컨으로 자동 또는 수동 마사지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수동 또는 자동 선택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수동 마사지 기술은 예를 들어 발을 기준으로 실제 영역을 타겟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사지를 시작하십시오. 아기의 옷을 벗으십시오 – 원하는 경우 기저귀를 착용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뒤로 물러납니다. 자신의 머리에 작고 부드러운 스트로크와 함께 가슴으로 이동하십시오. 작은 스트로크로 중간에 시작하여 바깥쪽으로 움직입니다. 배, 등, 손과 발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특정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빨리 배울 것이므로, 그들이 당신을 안내하게하십시오.

마사지는 취침 시간 일일 프로그램에 통합하기에 좋습니다. 사료, 좋은 따뜻한 목욕, 그래서 순수한 기름으로 진정시키는 마사지는 어린 아이들에게서 좋은 수면 패턴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더 쉽게 잘 때 부모도 편안해질 것입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약 30 분에서 약 한 시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5. 30 분 치료를 선택할 때 적어도 한 시간을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준비하고 평온을 위해 마음을 조절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당신의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하며, 문제에 대해 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누구나 하나의 마사지 치료 세션의 모든 이점을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단 몇 분 동안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시간을 보호합니다.

이 의자는 또한 전동 다리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리 받침대는 리모컨의 컴퓨터 마우스 버튼을 누르지 않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원격 조절을 통해 다리 받침대를 철회 할 수도 있습니다.

아기를 마사지하는 가장 오래된 관행 중 하나는 신선한 크림, 그램 가루 또는 심황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이렇게해서는 안됩니다. 최근 전문가들에 따르면, 생우유는 피부 감염으로 이어지고, 그램 가루는 때때로 탈주하는 모공을 차단할 수 있다고 한다. 심황은 항균력과 치유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지만, 아마도 유아의 민감한 얼굴 피부에 강할 수 있습니다.